검색

좋은라이프, 대대적인 영업확장을 위한 지점장 모집

가 -가 +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1-20 [09:12]

 

좋은라이프가 2020년 대대적인 영업 확장을 위한 지점장(관리자)후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좋은라이프는 지난 16년 상조업계 최초로 전문 투자기관인 VIG파트너스로부터 600억원대의 투자를 받았다. 이후 신상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최근 3년간 급속도로 성장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이와 관련 좋은라이프 관계자는 특히 장례와 같은 기존 상조상품 외에 가전제품 등이 결합된 결합상품, 크루즈 전용상품 등 다양한 상품개발이 이뤄져왔으며 소비자 만족 및 영업조직 활성화에 노력해왔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다양한 시도와 차별화 전략은 정체된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면서, 좋은라이프의 핵심 경쟁력으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다.

 

좋은라이프 영업총괄부문장 유영석 전무는 결합상품의 경우 금융시스템과 연결되고 IT기반을 갖춘 지속적인 재무 안전성이 담보된 회사가 취급할 수 있는 상품이며 이 같은 사실은 좋은라이프의 영업 및 리쿠르팅에도 바탕되고 있다고객만족 및 영업자의 수입증가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좋은라이프는 지난해 9, 고양 행주 사옥에 상조업계 최대 규모의 멀티교육센터를 개관, 영업자들에게 좋은라이프의 토탈 라이프 케어 상품들을 소개하고 교육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멀티교육센터내에 위치한 전통식, 현대식 장례문화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전시관과 임종체험관은 좋은라이프 회원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개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조상품과 장례문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있다.

 

김호철 좋은라이프 회장은 앞으로도 좋은라이프는 고객과 회사, 그리고 영업자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영업을 추구할 것이며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 및 선진화되고 건전한 영업지원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상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